즐겨찾기 시작페이지로 설정 장바구니 마이쇼핑 주문/배송조회 고객센터
공지사항 질문과답변 상품후기 자주하는질문 갤러리
(0)
고객센터
공지사항
자주묻는 질문
상품후기
상품문의
대량구매
이용안내


번호 제목
32 [취소/교환/환불]환불은 어떻게 처리되나요?   

1) 신용카드로 결제한 경우 카드사로부터 대금청구가 되기 전이면 카드결제 승인취소, 카드사로부터 대금청구가 되었으면 현금으로 입금하여 드립니다.
2) 무통장입금하신 경우 원하시는 계좌로 현금입금하여 드립니다.
3) 반품의 경우 한도움마트에 반품 상품이 도착한 후 환불처리 해드립니다.

31 [취소/교환/환불]교환이나 반품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02-3141-4001 콜센터로 연락바랍니다.


30 [취소/교환/환불]배송 받은 상품의 교환은 어떻게 하나요?   
고객님께서 배송 받으신 물건은 배송받으신 날을 기준으로 7일이내에 교환, 환불이 가능합니다.

이때 배송 받으신 상태의 상품에 근본적인 하자가 있거나, 파손된 상태에서 받으신 경우에 당사가
배송비를 부담하게 됩니다.
단, 고객님의 변심 및 잘못 주문한 상품의 교환,반품의 경우 고객님께서 왕복 배송료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29 [취소/교환/환불관련]주문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고객님께서 직접 주문취소하실수 있는 방법은 없습니다.
콜센터로 문의해 주시면 배송전이면 취소하여 드리며, 배송중이면 환불절차를 거쳐야 합니다.

28 [배송관련]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배송은 결제확인후 2~4일 정도 소요됩니다.
(배송기간중 공휴일및 기타 휴무일이 포함될경우
공휴일및 기타 후뮤일은 배송기간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도서지역은 3~10일정도 걸리며 발송 유무를 확인시는 배송확인코너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7 [배송관련]비회원도 배송조회가 가능한가요?   

주문조회를 클릭하신후 비회원주문 정보를 입력하시면 주문조회 및 배송정보를 확인 하실수 있습니다.

26 [배송관련]배송비는 얼마인가요?   

상품 구매액이 5만원이상일 경우 무료배송이오나
5만원 미만일 경우 배송비 3,500원을 지불하셔야 합니다.
단, 일부 산간 벽지나 섬 지방의 경우 별도의 배송료를 추가지불하셔야 합니다.

25 [배송관련]주문후 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어요.   
배송전일 경우 콜센터로 연락하시면 변경가능합니다.
단, 이미 배송 진행중인 상태면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24 [결제관련]후불제가 무엇인가요?   

학교(초,중,고)에서 물품 구입시, 학교 행정상의 절차로 결제후
물품 구입이 어렵기에 저희 한도움사이언스에서는 주문을 주시면
주문하신 물품과 결제에 필요하신 행정 서류를 미리 보내드립니다.

물품을 확인하시고 결제를 해주시는 방식인 후불제를 실시하고있습니다.

이 경우 꼭 학교회원으로 가입후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23 [결제관련]카드결제된 영수증은 어떻게 받나요?   

카드영수증 출력은 사이트 메인 화면 제일 아래쪽을 보시면
"카드결제내용조회"라는 창이 보입니다.


창을 클릭하시면, 카드결제를 대행해주는 이니시스사이트로 연결이됩니다
연결된 사이트 화면에 보시면 카드번호및 정보를 입력하시면
카드 영수증 출력이 가능하십니다.

또는
카드결제시 입력하신 이메일로 이니시스에서 카드결제가 완료되는 즉시
메일을 보내드립니다. 메일을 확인하시어 출력하시면됩니다.

22 [결제관련]결제방법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결제 방법은 무통장입급, 신용카드 결제방법이 있습니다.
무통장입금의 경우 주문자명과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 주문시 기입해주시거나 기입하지 못하셨을 경우는 콜센터로 연락바랍니다.
무통장입금인 경우 입금 확인 후 배송이 시작되므로 입금이 지연되면 배송이 지연되오니 이점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주문일로 부터 3일후까지 입금이 되지 않으면 주문이 자동취소 되오니 이점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카드결제는 온라인 결제시스템 제공 업체인 이니시스에 대행하여 카드결제 되고있습니다.

카드결제를 하시면 청구서에는 이니시스로 표시됩니다.

21 [주문관련]한도움사이언스 오프라인매장이 있나요?   

저희 한도움사이언스는 온라인상점입니다.

오프라인 매장은 운영하고 있지 않습니다.
온라인상으로 주문은 주시면 최대한 빨리 준비하여 배송해 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0 [주문관련]물품에 대한 견적서는 어떻게 받나요?   

견적서는 고객님이 직접 온라인상에서 출력이 가능하십니다.
견적을 원하시는 물품을 장바구니에 담은 신후,
장바구니에 담겨진 상품목록 밑으로 "견적서 출력"을
선택하시면 견적서를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19 [주문관련]포인트 누적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포인트 누적 적립기간은 2년간이며, 적립일로 부터 2년이 경과한 미사용 포인트는 선입선출방식으로 자동 소멸됩니다.

18 [주문관련]포인트는 언제 적립되나요?   
포인트 적립은 주문후 배송완료 된 다음날 오전중 적립됩니다.


17 [주문관련]한도움마트의 제품가격은 부가세가 포함된 가격입니까?   

네. 한도움마트의 모든 상품은 부가세 10%가 포함된 가격입니다.

16 [주문관련]주문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고객님께서 직접 주문취소하실 수 없습니다.
콜센터로 문의해 주시면 배송전이면 취소하여 드리며, 배송중이면 환불절차를 거쳐야 합니다.

15 [주문관련]주문한 제품에 대한 현금영수증이나 세금계산서를 발급 받을 수 있나요?   

주문/ 결제시 신청란에 체크하여 주시고 필요정보를 입력하여 주시면 발급하여 드립니다.(정보입력이 불충분할시 발급되지 않을수도 있습니다.)

현금영수증인 경우에는 별도의 영수증이 동봉되지 않으며,신청후 2~3일 후에 기재해주신
이메일이나 국세청홈페이지에서 확인및 영수증 출력이 가능합니다.

세금계산서는 주문하신 물품과 동봉하여 보내드립니다.
단, 신용카드결제의 경우 신용카드영수증이 세금계산서을 대신하므로 세금계산서가 별도로 발급되지 않습니다.

14 [주문관련]주문 및 결제가 정상적으로 되었는지 확인하고 싶어요.   

"주문조회"에서 확인하시면 되며 콜센터로 문의 하셔도 됩니다.
전화문의 전에 주문번호와 수령자명, 수령인 전화번호를 확인 해주시기 바랍니다.

13 [주문관련]주문시에 적립되는 포인트로 결제가능한가요?   

포인트가 10,000점 이상일 경우 포인트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비밀번호 확인

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확인
6~20자,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